본문

자동차개인거래할부 k7하이브리드도움드린후기

자동차개인거래할부 k7하이브리드도움드린후기

www.행복만차.com

행복만차입니다.

개인거래에있어서 캐피탈만되느냐

아닙니다. 저금리4%할부가능한데요.

하나하나 직접쓰기도하지만

차량을 인도받는그날까지

현장에나가서 도와드리기에

실질적인 후기가나오는거구요.

엉뚱한곳에 맡겨서고생하지마세요

자동차개인거래할부 차량은

서울에 위치해있었습니다.

차량이전하는날 대금치루고

대전으로 내려보낸이야기입니다.

차량판매자분도 저를아시는지

편하게 처리를했습니다ㅎ

자동차개인거래할부 완료후에

탁송기사님에게 찍어달라했네요.

대전에계신 고객님에게

차량보내기전에 보내드렸습니다.

혼자있으니 어색합니다ㅎㅎ

k7하이브리드 전방라인 듬직하네요

자동차개인거래할부 제가전문인거아시죠ㅎㅎ

판매자분도 행복만차블로그아시는지

제가가는순간 맘편히맡겨주셨고

편하게해주셨습니다ㅎ


서대문구청에서 k7하이브리드차량

자동차개인거래할부 이전까지완료후

대전으로 떠나기전에남겼는데요.

한가지아쉬웠던점은

시간이 가용되었다면

덴트1곳 그리고 도색1곳

여기가 조금아쉬웠습니다.

외형을봐도 알수있듯이

파노라마썬루프 전후방감지기등

자동차개인거래할부 k7잠시뒤에

실내까지보시면

옵션굉장히좋네하실거에요ㅎ

앞모습도봤는데 뒷모습안볼수없죠.

하이브리드의 특징은

엔진에 시동이붙었는지도모릅니다.

정말로 엄청나게조용하죠ㅎㅎ

자동차개인거래할부 맡겨주신고객님

k7하이브리드뒷모습보고있으니

저도모르게 흐뭇해지네요.

자동차개인거래할부 k7하이브리드는

대형세단답게 실내넓지요.

웬만한 덩치있는성인들앉아도

불편하지않습니다.

겨울에는 엉덩이가시렵지않죠.

뒷자리에도 열선이있습니다ㅎㅎ

열선시트 통풍시트, 네비, 후방카메라

크루즈컨트롤 하나하나나열하기

힘들정도로 실내옵션또한좋습니다.

자동차개인거래할부 고객님도

덴트필요한곳도 쉽게해결가능하기에

이차량을 선택하신거라볼수있죠.

사실 판금도색은 비싸지도않구요.

자동차개인거래할부 k7하이브리드계기판

일반적인 휘발유 디젤차량과틀리죠.

개인거래라고하지만

주행거리조작하면 큰일납니다.

법으로 처벌을받습니다.

하이브리드차량은 엔진구동방식

기존의일반차량과틀리죠.

연비좋고 워낙정숙한차량이라

다른차량타면 시끄럽습니다.

심지어 휘발유차량도요ㅎㅎ

자동차개인거래할부 대전고객님

믿고 맡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안전운전하시고 언제나잘되시길빕니다.

늘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