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자동차번호판 바뀐다고하네요.

자동차번호판 바뀐다고하네요.

www.행복만차.com

행복만차유팀장입니다.

차량이 기하급수적으로늘어나서

포화상태에 이른다고하네요.

자동차번호판 포하에따른

변경및추가등 이에따른

국민의견을 듣는다고하네요.

과연어떻게 바뀔지궁금합니다.

몇가지 대안이 나오긴했는데요.

자동차번호판 숫자를추가하자입니다.

12가1234 라면

123가1234 이렇게하는거죠.

번호판의 갯수가다양해지는데

문제는 번호판의

간격이좁아지고

시각적으로 좋지않다고하네요.

자동차번호판 가운데에

받지을 넣자는의견도있습니다.

문제는 주야간상관없이

자동차번호판 판독이

힘들어진다고 합니다.

자동차번호판 글씨체바꾸자

국가를뜻하는상징마크를 넣자
몇가지제인이있긴한데요.
18년에 결정되어
19년부터 시행한다고합니다.
국토교통부들어가시면
번호판개선에의한것이있습니다.

여기까지 적을게요ㅎ
늘 행복하세요.



댓글